10월까지 오느라 지친 당신을 위로하기 위한 기획전, '리셋앤리프레시'! | 이벤트: 밍글즈 Mingles

10월까지 오느라 지친 당신을 위로하기 위한 기획전, '리셋앤리프레시'!

종료까지 3일 남았어요

"**코로나19로 부터의 무기력함에서 벗어날 수 없을까**?"

해외여행도 못 가고, 뮤직 페스티벌도 못 가고, 대학 축제도 못 가고, 올해는 정말 쉽지 않다~!
가끔 가는 페스티벌과 여행으로 나의 심신을 달랬었는데…! 

자격증 시험 등 각종 시험도 계속 미뤄지고, 몇 개월째 붙잡고 있는지 모르겠어요.
"Work hard, Play Hard"가 아니라 애매하고 공부하고,일하고,쉬고 이젠 지칠 대로 지쳤죠. 

그래서 밍글즈가 준비했어요!

여러분들의 지친 심신을 달래고 일으켜줄 `리셋&리프레쉬` 기획전!

일본으로 떠나는 미식여행과 뉴질랜드 자연으로 떠나는 드로잉 클래스,
그리고 영화로 여행을 떠나는 살롱 시간까지!

`가장 늦었다고 생각했을 때가 가장 빠른 때다`라는 말도 있잖아요. 내년 1월에 다시 마음잡을 필요 없어요. 이번 가을부터 탈탈 털고 일어나서, 올해를 뿌듯하고 결실이 있는 해로 만들어 줄게요!

일본의 심야식당으로 떠나 따뜻한 일본 음식 먹으며 술 한잔 해요! 

다 같은 마음일 거에요. 코로나 때문에 알바 끝나고 집으로 가도, 직장이 퇴근하고도 뒷풀이도 못한 채 바로 집으로 직행하니 똑같은 일상이 반복되잖아요. 알바나 직장에서 얻는 스트레스도 풀고 새로운 사람들도 만나면서 기분전환이 필요해요. 

마치 일본영화 심야식당의 한 장면처럼 처음 보는 매력적인 사람들과 따뜻한 일본 음식 먹으며 술 한 잔 기울이고 여태껏 못다 한 얘기 나눠봐세요. 내일을 위한 좋은 충전이 될 거에요!

>>로야토야 밍글 바로가기

뉴질랜드 자연으로 떠나 깨끗한 공기를 마시며 동물들을 어루만지는 상상을 해봐요.

산이 점점 은행과 단풍으로 물드는데, 맘 놓고 기분 전환하고자 등산을 가고 싶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때문에 맘 놓고 등산도 못 가는 요즘

사람과의 거리 두기도 힘든데 자연과의 거리 두리 까지 해야 하나요? 오늘만큼은 청정지역 뉴질랜드에 있다고 생각해보며 동물과 자연을 다시 가까이 해보는 게 어떨까요?

>>수민 밍글 바로가기 (곧 열려요!)

미국에서 쿠바까지. 쿠바샌드위치 하나 들고 가볍게 떠나는 아메리카 여행

영화 속 장면을 동경하며 변화를 꿈꾸고 계신가요? 변화가 필요하지만 지금같은 어려운 상황에서 실천하기가 어렵죠. 하지만 변화를 잘 보여준 아메리칸셰프 영화로 지한솔 영화블로거님과 여행을 떠나면 당신을 변화시킬 동력이 될지 몰라요! 

실제 영화에 나왔던 쿠바노 샌드위치도 함께 먹으며 3시간동안 처음 본 매력적인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어느새 영화 속 인물처럼 행복해져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거에요!

>> 지한솔님 밍글 바로가기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이외에도, 코스타리카 쿠킹 클래스나, 호주 요리를 함께 하면서 영어를 배우는 추후 클래스들도 준비되어 있어요!  리셋엔리프레시 기획전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~!!

세상을 일상으로
밍글즈 ✈️